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미국 소비자의 절반, 브랜드가 트위터를 보이콧하는 것이 옳다

2022.11.27 09:4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46

댓글 1

일런 머스크가 트위터를 인수하고 난 후, 많은 광고주가 트위터 광고를 중단했다. 자동차 브랜드 지프, 식품업체 마스와 켈로그, 미국 제약사 머크앤컴퍼니(MSD) 등 , 트위터 광고주 상위 50개 기업 중 14곳이 머스크의 인수 이후 트위터에 광고를 집행하지 않는다.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 광고를 중단한 것에 대해 광고주뿐만 아니라 압력 단체를 비난했지만, 미국 소비자의 절반은 그가 트위터를 인수하고 트위터를 브랜드 마케터와 소비자에게 독성이 강한 곳으로 만들고 있기에 중단하는 것은 옳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