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더블베리파이, 광고와 미디어의 4가지 근본적인 변화 보고서 (2)

2022.11.20 09:44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762

댓글 1

더블베리파이(DoubleVerify)는 광고 및 마케팅 전문가가 변화하는 세계를 탐색하고 미디어 접근 방식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2022년 광고 및 미디어의 4가지 근본적인 변화(Four Fundamental Shifts in Advertising and Media)> 보고서를 발표했다. 다음은 버블베리파이 보고서의 주요 내용 두번째다.

온라인 쇼핑이 일반화되다

온라인 쇼핑은 54%의 응답자가 팬데믹 이전보다 온라인에서 더 많은 아이템을 구매했다고 보고하면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모바일 기기 덕분에 어디서나 쇼핑할 수 있는 편리함이 원동력이 될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