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더블베리파이, 광고와 미디어의 4가지 근본적인 변화 보고서 (1)

2022.11.20 09:43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849

댓글 1

팬데믹의 여파로 브랜드는 정치적 양극화 심화에서 사회 정의 요구 및 다가오는 경제 침체에 이르기까지 복잡하고 민감한 문제를 탐색해야 한다. 한편, 쿠키 사용 중단이든 새로운 플랫폼의 출시이든 기술 변화는 가속화되고 있다.

더블베리파이(DoubleVerify)의 2022년 광고 및 미디어의 4가지 근본적인 변화 보고서는 광고 및 마케팅 전문가가 변화하는 세계를 탐색하고 미디어 접근 방식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18개국, 9개 지역의 소비자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제공한다. 보고서의 주요 내용을 두차례에 걸쳐 소개한다. 

CTV, 스트리밍 및 소셜 미디어를 중심으로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응답자의 60%는 전염병 규제가 완화됨에 따라 온라인에서 보내는 시간이 줄어들 것으로 기대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