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포그래픽] 2022년 가장 가치 있는 100대 브랜드

2022.10.31 08:5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38

댓글 2

강력한 브랜드는 회사 수익과 가치에 큰 효과가 있다. 그래서 브랜드의 가치를 수치로 표현하고자 하는 노력이 지속됐다. 인터브랜드, 칸타 브랜드Z, 브랜드 파이낸스는 자신만의 기준으로 브랜드 가치를 평가, 발표하고 있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연례 글로벌 500 보고서의 최신 데이터를 사용하여 2022년 가장 가치 있는 100대 브랜드를 발표한 브랜드 파이낸스 자료를 시각화했다.

브랜드 파이낸스에 따르면, 애플은 지난해 보고서보다 35% 증가한 3351억 달러의 브랜드 가치를 기록하며 세계 최고 가치 브랜드 1위를 지켰다. 이는 2007년부터 매년 발간되고 있는 글로벌 500 보고서 역사상 최고 브랜드 가치다. 세계에서 가장 큰 기술 회사 중 하나인 애플은 스마트폰 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며, 특히 미국에서 운영 중인 스마트폰의 50% 이상이 현재 아이폰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pupu0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