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막바지 여름 더위와 함께 뜨거웠던 경쟁 PT 시장은 9월 가을 문턱에 들어서며 다소 싸늘해지는 분위기라고 정리할 수 있다. 8월에 이어 광고시장의 활황이 이어지나 했지만, 다시 냉랭한 분위기가 점쳐지고 있다. 단, 추석 연휴로 인한 일시적인 현상이라는 일부 이야기도 있다. 다만 전년 동월 대비 소폭이나마 증가한 모습을 보여 그나마 전년 대비해서는 증가한 것에 위안으로 삼는다는 업계 관계자들의 이야기다. 규모는 다소 증가, 건수는 오히려 소폭의 감소를 해 전년보다 중대형 광고주 중심으로 경쟁 PT가 지속해서 진행되는 상황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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