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포그래픽] 마케팅에서의 색채 심리학

2022.09.14 08:32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798

댓글 1

브랜드에서 컬러는 단순히 브랜드를 식별하는 요소가 그치지 않는다. 타깃에게 모든 범위의 생각, 감정 및 감정을 전달한다.

예를 들어, 우리의 뇌는 빨간색을 모험적이고 열정적인 색상으로 인식하고 있는데, 유튜브, 틴더, 코카콜라와 같은 브랜드는 이 때문에 빨간색을 사용하고 있다. 

따라서 브랜딩이나 소셜 콘텐츠에 사용할 색상을 결정하기 전에 컬러가 청중에게 무엇을 말하고 잠재 고객이 이에 반응할지 생각해야 한다.

지라프 소셜 미디어는 기본 컬러와 일반적인 컬러의미, 그리고 이를 사용하는 브랜드의 예를 알려주는 직접적인 가이드를 공유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oonie2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