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캔디 크러쉬 사가, 10주년을 축하하다

2022.09.13 08:43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957

댓글 2

캔디 크러쉬 사가(Candy Crush Saga)가 10살이 됐다. 캔디 크러쉬 사가가 무엇이냐고? 아마 한번은 해본 게임이다. 나타나는 캔디를 바꾸면서 3개 이상 같은 캔디를 매치하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2012년 이후, 이 모바일 게임은 30억 개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매일 수백만 명이 출퇴근 시간이나 줄을 설 때 휴대전화에서 즐기고 있다. 오늘날 캔디 크러쉬는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게임 중 하나가 됐다. 

개발사인 킹은 캔디 크러쉬 사가의 10주년을 기념하여 광고회사인 데이비드 마드리드를 영입했다. 소속사는 캔디 크러쉬에서 본 패턴이 나타나는 것처럼 보이는 다양한 일상 상황을 묘사하는 일련의 그래픽 광고를 만들었다. 체육관 사물함부터 볼링공, 꽃꽂이, 사무실 스프레드시트까지 어디에서나 사탕을 볼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