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써브웨이, 매장 내 경험을 제공하는 대화형 3D 옥외광고 론칭

2022.08.31 08:43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911

댓글 1

내가 상상한 샌드위치가 눈 앞에 나타난다면? 

써브웨이와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Above+Beyond는 웨스트필드 스트랫포드 시티에서 행인이 스마트폰 앱에서 자신의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만들어 거대한 스크린에 나오게 하는 양방향 3D 옥외광고 캠페인을 8월 20일과 21일 진행했다. 

이 캠페인은 써브웨이의 매장 내 경험을 앱과 3D 옥외광고에서 느낄 수 있게 했다. 사실 써브웨이 매장에서 주문하는 것은 생각보다 복잡하다. 메뉴를 골랐다고 끝이 아니다. 빵을 선택하고, 치즈를 고른다. 야채 역시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이 끝이 아니다. 소스도 선택해야 한다. 그래야 내가 먹을 샌드위치가 완성된다. 같은 메뉴라고 해도 다양한 옵션 가능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