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부산국제광고제, 광고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협력 이어져

2022.08.25 22:37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849

댓글 2

부산국제광고제가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됐다. 부산국제광고제에서 광고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협력이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우선 2023년 서울에서 열리는 애드아시아 서울 조직위원회와 부산국제광고제가 광고산업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을 다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부산국제광고제의 지속적인 발전과 애드아시아 서울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홍보 협조, 프로그램 및 연사 개발 등에서 협력을 다짐했다.

그리고 한국 광고산업의 기반을 튼튼하게 하기 위해 지방 광고산업의 발전이 필수이다. 이에 부산국제광고제에서는 부산광고산업협회와 대구경북광고산업협회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협회는 광고계 교류와 공동 프로그램 개발 등을 통해 영남권 광고산업 발전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기획실장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