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년 2분기 미국 옥외 광고 수익, 26억 2000만 달러... 팬데믹 이전 수준 접근

2022.08.22 08:4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97

댓글 0

미국 옥외광고협회(OAAA)에 따르면, 2022년 2분기 옥외광고(OOH) 수익은 전년 대비 28.9% 증가한 26억 20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2019년 2분기 OOH 수익이 총 26억 9천만 달러를 기록했던 팬데믹 이전 최고치에 근접했다. 또한 상반기 OOH 수익은 2021년 동기 대비 33.4% 증가한 44억 3천만 달러으로 2019년 상반기의 44억 7천만 달러와 비슷하다. 이는 옥외광고가 본질적으로 불황으로부터 회복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OOH의 성장은 2021년 2분기 대비 37% 성장한 디지털 OOH가 이끌었다. 빌보드와 스트리트 퍼니처 카테고리는 두자릿수 증가했고 대중교통과 장소기반 카테고리가 세자릿수 증가해 강력한 팬데믹 회복세를 반영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