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데이터 마케팅 인사이트] 2022 골프 시장 분석 요약 리포트(2) 방송 광고의 구매전환 및 오디언스 타깃효과 분석

2022.08.18 09:23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035

댓글 0

아이지에이웍스가 모바일인덱스 <2022 골프 시장 분석 요약> 리포트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3년간 골프마켓 성장 현황, 골퍼 유형별 연령 비중, 여성 골퍼 연령별 비중 비교, 골프시장 디지털 세일즈 성장률, 광고 시청 골퍼 구매 전환율 비교 등에 관한 데이터 분석을 다루고 있다.

특히 이번 보고서는 아이지에이웍스의 DMP 데이터를 이용하여, 방송광고의 구매전환 및 오디언스 타깃 효과를 최초로 규명했다. 광고 시청 ADID 데이터 기반 방송광고 효과 및 구매 전환 효과를 분석했으며, 소비자 모바일 사용행태 데이터를 활용 페르소나 기반 오디언스 타깃 그룹 효과를 분석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