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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엔데믹 바람 속 광고업계는? 여행, 외식, 패션에 주목

2022.05.20 10:18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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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 사장 이백만)가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광고비 집행 전망을 조사한 결과, 전체 광고주의 92.2%가 향후 광고비 집행을 늘리거나 유지할 것으로 나타났다.

광고비 집행 증가를 전망하는 광고주 중 92.1%가 코로나19 대유행 시기 대비 향후 최대 20%의 광고비 증가를 예상했다.

업종별로는 ‘음식 및 숙박(요식업, 여행 등), 운수 서비스(항공사 등)’, ‘문화, 오락용품 및 관련 서비스(영화, 공연)’의 광고주들이 특히 광고비 집행이 많이 늘 것이라고 전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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