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애드저스트, 업계 최초 통합형 커넥티드 TV(CTV) 광고 측정 솔루션 CTV AdVision 출시

2022.05.19 09:39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893

댓글 0

모바일 마케팅 애널리틱스 플랫폼 애드저스트(Adjust)가 업계 최초의 통합형 커넥티드 TV(CTV) 광고 측정 솔루션인 CTV AdVision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애드저스트의 CTV AdVision은 Adjust의 '모바일 광고 to CTV’ & ‘CTV to CTV’ 교차 측정 솔루션과 Datascape의 CTV 전용 대시보드를 결합한 것이다.

애드저스트에 따르면, 미국 인터렉티브광고협회(IAB)는 올해 CTV 광고 비용이 21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지난 4월 CTV 광고를 통한 전 세계의 모바일 앱 설치 수는 2021년 12월 대비 184% 증가했으며, CTV 앱 설치는 2021년 2월 대비 150% 증가했다.

이러한 업계 흐름과 함께 CTV가 새로운 광고 채널로 부상하며 CTV 마케팅 또한 점차 활성화되고 있으나, CTV 시장의 파편화, 복잡성, 비용 문제 등으로 인한 데이터 측정의 까다로움 때문에 마케터들이 광고 채널로 활용하는데 어려움이 컸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