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 콘텐츠, 동남아시아 모든 국가에서 지속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어

2022.05.19 09:0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613

댓글 0

애드테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및 프로그래매틱 광고 전문 기업으로서 전 세계 DSP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더 트레이드 데스크 (The Trade Desk™, NASDAQ:  TDD)는 오늘 자사가 글로벌 시장 조사 회사인 칸타 (Kantar)에 의뢰하여 진행한 "TV의 미래 2022년 보고서 – 동남아시아 지역 OTT 현황’ (The Future of TV 2022 - A Report on the State of OTT in Southeast Asia)"이라는 제목의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해당 조사는 2021년 11월에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에 거주하는 16세 이상 6,7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조사에 따르면, 한국 콘텐츠는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OTT(Over-The-Top)가 급격히 성장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 콘텐츠의 인기와 영향력이 더욱 확대됨에 따라 광고주들 역시 이러한 트렌드를 잘 활용하면 동남아시아 지역의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 것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oume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