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포그래픽] 게임 내 브랜드가 레벨업 하는 법

2022.05.17 08:45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593

댓글 1

메타버스에 브랜드들이 진출하고, 마이크로소프트가 엑스박스에 광고를 도입하는 등 게임 안에서 광고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렇게 게임에서의 광고 경험에 대해 게이머들은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이마케터에 따르면, 게이머들은 기본적으로 게임 경험에 완벽하게 통합된 창의적인 광고를 보고 싶어한다. 구체적으로 18세에서 34세 사이의 미국 게이머 중 약 41%는 게임 내 광고에 시간과 관심을 쏟는 것에 대한 보상을 원한다. 한편, 32%는 광고가 하드코어 게이머의 흐름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미국 18세에서 34세 사이의 게이머 중 73%가 제대로만 된다면 광고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보인다고 조사됐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기획실장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