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구관이 명관, 외식계 시그니처 메뉴 집중 마케팅 활활

2022.01.28 17:01

막내운영자

좋아요 4

조회수 657

댓글 1

외식업계가 브랜드의 상징인 ‘시그니처 메뉴’에 집중하는 마케팅을 속속 전개하고 있다. 브랜드만의 맛과 감성, 이야기를 함축하고 있는 시그니처 메뉴를 한층 공격적으로 조명함으로써, 소비에 있어 개성이나 특징 등 ‘고유 가치’를 추구하는 MZ세대를 보다 적극적으로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써브웨이는 시그니처 메뉴 ‘이탈리안 비엠티’와 이탈리안 비엠티 꿀조합 2종 등 3종 샌드위치를 최대 약 14% 할인 판매하는 ‘이탈리안 비엠티 프로모션’을 오는 3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삭토스트는 신메뉴로 ‘그릴드 불고기’와 ‘그릴드 불갈비’를 내놓았다. 브랜드 시그니처 메뉴로 인기를 얻은 ‘불고기mvp’와 ‘불갈비mvp’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메뉴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oume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