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머클, 2022 소비자 경험 지침 발간... 데이터, 측정, 새로운 충성도 고객 경험의 핵심 키워드

2022.01.27 08:53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712

댓글 0

데이터 중심의 기술형 고객 경험 관리(CXM) 기업 머클(Merkle)(www.merkleinc.com)이 ‘2022 소비자 경험 지침(2022 Customer Experience Imperatives, 이하 CEI)’을 공개했다. 

CEI는 각 브랜드가 올 한 해 펼칠 주요 전략을 규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경영인들이 마케팅을 활용해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선사하는 경영의 길잡이다. 2022 CEI는 데이터, 측정, 상거래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등 3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각 주제에 대해 어떤 접근법을 취해야 시장에서 한발 앞서 나갈 수 있는지 조명한다. 

마이클 코마신스키(Michael Komasinski) 머클/CXM 글로벌 최고경영자는 “고객 경험이 어떤 식으로 사업을 이끄는지 브랜드 경영인들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며 “올 한 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려면 업종을 막론하고 고객과 좀 더 끈끈하고 유익한 관계를 맺어야 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