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광고학회, 제29회 올해의 광고상 공모

2022.01.17 11:39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842

댓글 0

한국광고학회(회장 안대천)는 올해로 29회를 맞는 "2021 올해의 광고상"을 1월 24일(월)까지 공모한다. 

한국광고학회는 한 해 동안 집행된 광고물 중 메시지 관련성, 크리에이티브, 사회반영적 표현성, 작품의 완성도 등에서 실무적, 이론적으로 우수한 작품을 선정, 수상함으로써 업계와 학계 간 산학협동의 기반을 마련하고 우리나라 광고산업의 질적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1993년부터 "올해의 광고상"을 선정, 포상했다.

2021년 1월 1일부터 2021년 12월 31일 사이에 국내 각 매체에 게재된 광고는 "제29회 올해의 광고상"에 출품할 수 있다.

출품 부문은 ▲TV광고 부문 ▲인쇄광고 부문 ▲라디오광고 부문 ▲온라인/모바일광고 부문 ▲OOH/SP광고 부문 ▲통합미디어캠페인 부문 ▲정부광고 부문 및 공익광고 부문 ▲독립광고대행사 부문 (신설) 등 총 8개 부문이다.

심사는 예심(올해의 광고상 심사위원회), 본심(전체 학회원 온라인 심사), 최종심(심사위원회) 등 3차에 걸쳐 진행된다. 시상식은 3월 25일(금) 광고문화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릴 예정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