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신중년이 온라인에서 의류를 구매하는 곳은?

2022.01.15 09:0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939

댓글 0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에이풀(Aful)을 통해 2021년 12월 6일부터 20일까지 50세 이상 46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최근 6개월 내 의류 구매를 위해 이용한 모바일 앱 종류’를 묻는 질문(N=460, 복수 응답)에는 ‘오픈마켓 앱’이라고 답한 비율이 62.9%로, 오픈마켓 앱이 강세를 보였다. 신중년이 많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된 ‘백화점 앱’ 이용률은 32.3%에 그쳤고, ‘패션 플랫폼 앱’은 17.6%, ‘중고 거래 앱’은 3.8%로 그 뒤를 이었다. 

신중년의 ‘패션 앱 이용 시 앱을 선택하는 기준’(N=460, 복수 응답)은 ‘할인 제공’이 60.8%로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입점 수’, ‘결제 편의성’, ‘앱 인지도’, ‘주변 후기’ 순을 이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oume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