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포그래픽] 2022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2.01.10 08:54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215

댓글 0

2021년에 이어 올해도 디지털 마케팅은 강화되고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Red Website Design은 캠페인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공유했다.

1. 메타는 어디에나 있다 : 페이스북은 공식적으로 이름을 메타로 변경했다.  페이스북은 가상 및 증강 경험을 뜻하는 메타버스에 크게 베팅하고 있다. 마케터는 이런 공간에서 비즈니스 기회를 찾기 시작해야 한다.

2. B2B에서도 인플루언서는 계속 성장한다 :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21년에 138억 달러에 달한다. 인플루언서가 제품을 승인하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컨텍스트와 관련성을 제공한다.

3. 광고는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직면해 있다 : 현대의 디지털 광고는 자동으로 최적화하기 위해 데이터에 크게 의존하고 있다. iOS 업데이트와 보류 중인 쿠키 제거와 같은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인공 지능에서 데이터 사용이 감소하고 있다. 마케터들은 이것이 그들의 광고에 미칠 영향을 평가하고 사전 예방적이어야 한다.

4. 마케터는 더 전략적이어야 한다 : 자동화, AI, 머신러닝이 디지털 마케팅의 많은 불평거리를 없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Market99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