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베스트바이, 인하우스 광고 비즈니스 론칭

2022.01.07 08:53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868

댓글 0

베스트바이(BestBuy)는 인하우스 미디어 회사인 베스트바이 애즈(BestBuy Ads)를 론칭, 미디어 사업에 뛰어들었다. 이로써 베스트바이도 아마존, 알버트슨, 월마트, 타깃 등 인하우스 광고 비즈니스를 구축한 경쟁사와 합류했다.

소매업체의 인하우스 광고 비즈니스는 전자상거래 매출 증가와 자사 데이터의 중요성 증가에 따라 가속화되고 있다. 미국 전자 상거래 소매업체 사위 15개 중 절반 이상이 자체 미디어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다수는 팬데믹 기간에 시작됐다. 대형 소매업체는 광고 네트워크가 윈-윈(win-win)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있다. 인플레이션 및 기타 비용 압박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 수익원을 얻는 반면, 브랜드는 소매업체의 보물 창고를 활용하고 가능한 한 구매 시점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