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자 인터뷰] 삼성전자 비스포크 JOIN THE BESPOKE / COME BESPOKE HOME

2022.01.06 08:38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112

댓글 0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제일기획의 카피라이터 서가영입니다. 이슬기CD님, 조석현 아트, 정재윤 아트, 박하빈 카피와 함께 이번 비스포크 통합 캠페인의 제작팀으로 참여했습니다. 

수상작에 대해 간략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캠페인이 워낙 다양하게 펼쳐져서 그 배경부터 말씀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비스포크가 론칭에 성공한 이후, 브랜드 안팎에서 여러 변화가 있었습니다. 시장에서는 맞춤 가전이 트렌드가 되면서 미투제품들이 등장했고, 내부에서는 비스포크 브랜드가 가전 전체로 확장됐어요. 저희는 이런 배경에 따라 두 방향으로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그 첫 번째는 비스포크 냉장고의 오리지널 팬덤을 강화하기 위한 ‘JOIN THE BESPOKE’ 캠페인, 두 번째는 비스포크 홈을 차별화된 가전 브랜드로 론칭하는 ‘COME BESPOKE HOME’ 캠페인이었습니다. 기획부터 제작까지 총 7개월이 넘게 진행됐고 광고뿐 아니라 뮤직비디오, 단편영화, OST, 굿즈까지 만들어졌습니다. 짧게 소개하기가 너무나 어려운 그야말로 ‘통합 캠페인’이었습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oume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