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자 인터뷰] 2039 영(Young)탈모인들을 위한 두피스킨케어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삼푸엔없지 라보에있지

2022.01.05 08:49

cookiman

좋아요 4

조회수 1,070

댓글 0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차이커뮤니케이션 BRAND 0본부의 김정연 팀장입니다. 이번 캠페인의 전체 업무를 총괄했습니다.

수상작에 대해 간략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캠페인은 두피케어 및 탈모에 관심 있는 영탈모 타깃을 메인으로 공략하기 위해 기존의 샴푸와 다른 ‘두피스킨케어’라는 차별점을 강조하며 ‘샴푸엔없지 라보에있지’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2039 타깃 데이터를 바탕으로 10편에 달하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 6편의 진정성 있는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교차 활용함으로써 보다 세분화된 타깃 접점에서 타깃 상황별 콘텐츠를 노출했고, 전략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해 세일즈를 효율적으로 견인하며 매출을 높이기 위해 공들인 캠페인입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희찌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