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터뷰] 소비자와의 공감과 광고의 기본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어요 대홍기획 박윤진CD

2021.12.17 08:3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86

댓글 0

디지털 시대 인쇄 광고의 의미는 무엇일까? 시대가 바뀌어도 인쇄 광고는 광고의 기본이다. 좋은 디지털 이미지 광고는 인쇄 광고의 문법이 반영되기도 하고 있다. 그리고 양은 줄었을지 모르지만, 크리에이티브 측면에서 멋진 광고들이 끊임없이 나오고 있다. 특히 대한민국광고대상 인쇄 부분 대상을 수상한 광고들을 보면, 명쾌한 콘셉트와 감동적인 아이디어가 완벽한 아트에 담겨져 있다. 2021년 대한민국광고대상 인쇄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롯데제과 자일리톨 "Bad Breath Mask"가 그렇다. 세련되고 명확하게 이야기를 전달하는 광고다. 인쇄 광고지만, 디지털 광고나 옥외 광고로도 활용될 수 있는 광고이기도 하다. 시대 변화를 반영하면서도 광고의 기본을 잃지 않은 광고다. 이 광고를 기획, 제작한 대홍기획 박윤진 CD를 만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