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주, 디지털 미디어 공급망에서 투명성을 가장 큰 문제로 생각

2021.12.17 08:3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592

댓글 0

미디어 및 광고 컨설팅 회사인 IDComms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미디어 거래에 대한 기존의 우려는 생태계 문제로 인해 가려지고 있다.

<ID Comms Global Transparency Report 2021>은 광고주에게 디지털에서 가장 큰 우려가 투명성 문제라는 것을 발견했다.

5월과 6월에 글로벌 및 로컬 광고 임원을 대상으로 실시된 조사에 따르면, 광고주의 4분의 3 이상(76%)이 디지털 공급망을 현재의 투명성 수준에 확신이 없거나 만족스럽지 못한 영역으로 느끼고 있다. 한편 디지털 공급망에 대해 확신이 있다고 답한 응답자는 단 한 명도 없었다. IDComms는 이 통계가 부정확한 데이터, 숨겨진 수수료 및 공개되지 않은 거래 거래를 포함한 디지털 생태계 문제의 조합을 반영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러한 이슈들은 디지털 광고에 사용되는 비용의 효과와 효율성을 떨어뜨리고 있다고 컨설팅 보고서는 덧붙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