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년 인스타그램 스토리 퍼포먼스는 어땠을까

2021.12.16 08:4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75

댓글 0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전환율이 가장 높은 광고 형식이다. 따라서 점점 더 많은 브랜드가 인스타그램 스토리 제작 과정에서 보다 적극적이고 창의적이 되기 시작했다.

오가닉 인스타그램 스토리의 경우 이 게시물 유형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브랜드가 고객들과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는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그것을 이루기 위해 브랜드들은 얼마나 많은 스토리를 게시해야 할까? 이미지와 비디오 중 어떤 형식이 좋을까? 이러한 질문의 답을 찾기 위해 소셜 인사이더는 2020년 1월부터 2021년 10월까지 962,402건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그 성과를 분석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