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아버지 ‘필립 코틀러’가 부산국제광고제 특별 강연을 통해 코로나 팬데믹 시대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다.
그는 이번 강연을 통해 ▲우리가 처음 마주한 세계(Understanding the Current Market) ▲미래의 마케팅을 위한 새로운 전략(The Future of Marketing) ▲기술 중심 마케팅의 새로운 전술(Planning Your Marketing)을 주제로 기업과 마케터에게 새로운 돌파구를 제시한다. 더 나아가 디지털 문명 시대 마케팅의 본질을 꿰뚫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소비 경험을 만들어낼 수 있는 차세대 마케팅의 전략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예정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