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케팅의 아버지 필립 코틀러, 코로나 팬데믹 시대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시

2021.12.14 18:5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518

댓글 0

마케팅의 아버지 ‘필립 코틀러’가 부산국제광고제 특별 강연을 통해 코로나 팬데믹 시대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다. 

그는 이번 강연을 통해 ▲우리가 처음 마주한 세계(Understanding the Current Market) ▲미래의 마케팅을 위한 새로운 전략(The Future of Marketing) ▲기술 중심 마케팅의 새로운 전술(Planning Your Marketing)을 주제로 기업과 마케터에게 새로운 돌파구를 제시한다. 더 나아가 디지털 문명 시대 마케팅의 본질을 꿰뚫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소비 경험을 만들어낼 수 있는 차세대 마케팅의 전략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예정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만두집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