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광고홍보학회, 특별기획 세미나 미디어광고 데이터 신뢰도 향상 방안 모색 개최

2021.12.10 08:5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59

댓글 2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변화로 인해 공공정책 수립, 시장 마케팅 활용 등 관련 산업 주체들의 거래질서 확립과 산업 활성화를 위해 이용자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관련 데이터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이에 한국광고홍보학회(회장 차영란 수원대 교수)는 '미디어·광고 데이터 신뢰도 향상 방안 모색'을 주제로 특별기획 세미나를 12월 14일 한국광고문화회관 7층에서 개최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