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스타그램의 스트리밍 플랫폼 인게이지먼트가 가장 높아

2021.12.09 08:4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71

댓글 0

인스타그램의 스트리밍 플랫폼 인게이지먼트가 약 80%로 소셜 플랫폼 가운데 가장 높았고, 2021년에 팔로워 수가 매달 수백만 명씩 증가한 넷플릭스(Netflix) 등의 계정에 힘입어 틱톡(TikTok)이 근소한 차이로 그 뒤를 이었다. 

스트리밍 미디어용 연속 측정 플랫폼 콘비바(Conviva)는 2021년 1월 1일부터 10월 21일까지 695개 스트리밍 TV 쇼 및 87개 이상의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의 소셜 인게이지먼트를 조사한 보고서 ‘스트리밍 소셜 가이드(Social Guide for Streaming)’를 발간했다. 

키스 주브체비치(Keith Zubchevich) 콘비바 최고경영자는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 플랫폼의 강력한 영향력은 스트리밍 퍼블리셔들에게 매우 중요하다”며 “소셜 플랫폼이 콘텐츠 발견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소셜 플랫폼의 중요성은 포스팅 규모에 국한하지 않는다”며 “소셜 플랫폼을 적극 활용해 독자들과 창의적이고 정기적으로 교류하면 충성심과 매출을 끌어올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