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월 LG전자가 인수한 TV 광고/콘텐츠 데이터 분석 기업 알폰소가 'LG 애즈(Ads)'로 리브랜딩된다.
LG 애즈는 스마트 TV 플랫폼에서 커넥티드 TV 광고 인벤토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2천만개의 미국 스마트 TV와 커넥티드 TV 기기에서 CTV, 선형 TV와 디지털 전반의 활성화, 측정 및 어트리뷰션을 위한 TV 데이터를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LG의 스마트 TV는 1억 2천만 대 이상 설치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1월 LG전자가 인수한 TV 광고/콘텐츠 데이터 분석 기업 알폰소가 'LG 애즈(Ads)'로 리브랜딩된다.
LG 애즈는 스마트 TV 플랫폼에서 커넥티드 TV 광고 인벤토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2천만개의 미국 스마트 TV와 커넥티드 TV 기기에서 CTV, 선형 TV와 디지털 전반의 활성화, 측정 및 어트리뷰션을 위한 TV 데이터를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LG의 스마트 TV는 1억 2천만 대 이상 설치됐다.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