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I 미디어 매니지먼트가 발표한 예측에 따르면, 대부분의 주요 미디어가 1년 동안 롤백된 후 올해 전 세계적으로 광고 가격이 평균 3.0%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오프라인은 2.4%, 온라인은 3.5%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디어별로는 수요가 높은 디지털 비디오는 3.6% 상승하지만, 잡지는 2.3% 감소할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광고 산업의 장기적인 체계적인 미디어 수급 패턴을 반영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ECI 미디어 매니지먼트가 발표한 예측에 따르면, 대부분의 주요 미디어가 1년 동안 롤백된 후 올해 전 세계적으로 광고 가격이 평균 3.0%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오프라인은 2.4%, 온라인은 3.5%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디어별로는 수요가 높은 디지털 비디오는 3.6% 상승하지만, 잡지는 2.3% 감소할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광고 산업의 장기적인 체계적인 미디어 수급 패턴을 반영한다.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