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MCR] 인덕션, 남성 2030, 여성 3050 구매 비율 높아

2020.09.15 19:57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52

댓글 0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는 소비자행태조사(MCR)를 통해 인기 주방가전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인덕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및 소비행태에 대해 조사한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 결과, 여성보다는 남성의 구매 비율이 높았는데 남성의 경우 20대와 30대가, 여성은 30대와 50대의 구매 비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향후 1년 내 구매 계획에 대해 전체 응답자의 34%가 계획이 있다고 응답했으며 여성의 응답비율이 더 높았다. 남성과 여성 모두 50대에서 가장 높은 긍정 응답을 보여 연령이 높을수록 구매의향이 높아지는 경향을 보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