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서머레이에 이어 또한번 이른바 사은품 마케팅 논란에 시끄럽다. 이번엔 스타벅스 코리아가 21주년 기념 한정 우산을 판매한다는 소식을 전해지며 품절현상까지 맞는등 해당 제품을 구하기 위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업계 안팎에서는 이벤트라는 명목으로 일부 미끼상품을 이용해 소비자들을 끄는 도를 넘는 마케팅이라는 지적도 제기되는 상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22 09:39
좋아요 2
조회수 1,110
댓글 1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