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소비자는 브랜드와 커뮤니케이션하고 싶어한다.

2020.04.10 21:4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72

댓글 0

출처 Unruly 홈페이지
출처 Unruly 홈페이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력한 행동지침이 되고 있다. 바이러스 확산은 막을 수 있을지 모르지만, 자영업자나 많은 기업의 영업이나 마케팅 활동이 거의 중단되고 있기도 하다.

그런데 사회적 거리두기가 소비자들이 브랜드나 광고, 콘텐츠에 더 관여하기 원한다는 흥미로운 조사 결과를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비디오 광고 플랫폼인 Unruly에 따르면, 사회적 거리두기와 자가격리를 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은 민감하고 긍정적이며 친절한 브랜드로부터 더 많은 것을 듣고 싶어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 중 2%만이 브랜드가 모든 광고를 일시 중지해야 한다고 생각할 뿐, 48%의 소비자들은 브랜드가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를 만들어야 한다고 하고 37%는 그들이 따뜻하고 행복하게 느낄 수 있는 광고를 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소비자들은 평범함과 일관성을 느끼고 싶어하고 있고, 17%가 연속성과 평범함을 제공하는 광고를 원한다고 답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