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시기에 '낚시성' 카카오톡 배너광고가 이용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유통기한이 지난 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임에도 배너광고에는 이를 명시하지 않아 혼란을 야기하고 있다.
이벤트 상세 내용에는 '응모자는 유통기한이 지난 상품임을 인지하고 필요의사를 밝힌 것으로 간주합니다'라는 문구가 담겨 있다. 이는 카카오톡 배너광고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내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3.06 13:51
좋아요 0
조회수 1,103
댓글 1
마스크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시기에 '낚시성' 카카오톡 배너광고가 이용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유통기한이 지난 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임에도 배너광고에는 이를 명시하지 않아 혼란을 야기하고 있다.
이벤트 상세 내용에는 '응모자는 유통기한이 지난 상품임을 인지하고 필요의사를 밝힌 것으로 간주합니다'라는 문구가 담겨 있다. 이는 카카오톡 배너광고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내용이다.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