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YouTube)가 지난 2019년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화제가 된 창의적이고 성공적인 광고를 발표했다.
지난 2012년 글로벌에서 처음 론칭한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는 2016년부터 한국에서 시작됐다. 유튜브는 매 분기, 연도별로 영상 조회수 뿐만 아니라 시청 시간, 광고 집행, 자연 발생 조회 수 등을 종합적, 정량적으로 평가해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광고를 선정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2.05 14:12
좋아요 1
조회수 1,039
댓글 0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