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위터가 실시간 트렌드 탭 최상단에 6초짜리 광고 동영상을 노출하는 '스포트라이트'를 상반기 내 한국에도 적용한다고 7일 밝혔다. 스포트라이트는 현재 미국, 영국, 일본에 시범 적용 중이다.
스포트라이트는 6초 길이의 움직이는 사진이나 영상, 일반 이미지를 지원한다. 모바일과 데스크톱 버전에서 모두 게시되며, 모바일 버전의 경우 화면의 가로를 완전히 덮는 크기로 스포트라이트가 표시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07 10:34
좋아요 0
조회수 1,115
댓글 0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