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탑골공원'이 국내 OTT 업계의 주류로 떠오르고 있다.
이달 초 지상파와 SK텔레콤 OTT 웨이브가 레트로관을 대폭 증설한 데 이어 KT OTT 시즌도 온라인 탑골공원 트렌드에 맞춘 콘텐츠를 확충했다. 올 하반기 미디어 시장을 이끌고 있는 온라인 탑골공원 붐은 1980년에서 1990년 사이에 태어난 3040세대가 즐겨 찾는 콘텐츠를 뜻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2.12 17:37
좋아요 0
조회수 1,052
댓글 0
'온라인 탑골공원'이 국내 OTT 업계의 주류로 떠오르고 있다.
이달 초 지상파와 SK텔레콤 OTT 웨이브가 레트로관을 대폭 증설한 데 이어 KT OTT 시즌도 온라인 탑골공원 트렌드에 맞춘 콘텐츠를 확충했다. 올 하반기 미디어 시장을 이끌고 있는 온라인 탑골공원 붐은 1980년에서 1990년 사이에 태어난 3040세대가 즐겨 찾는 콘텐츠를 뜻한다.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