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와 유튜브 시청자들이 늘어난 여파로 전 세계 TV 광고 매출이 10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줄었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9일(현지 시각) 보도했다.
전통 매체 광고의 부진에도 디지털 광고 매출이 늘면서 올해 전체 광고 매출액은 전년 대비 5.2% 늘어 10년 연속 증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2.10 14:02
좋아요 4
조회수 1,346
댓글 0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