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잘 팔리는 PB 용기면의 포장 디자인이 광고 플랫폼으로 변신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삼성증권 네이버페이 투자 통장' 제휴 상품을 GS25 PB 용기면을 통해 광고한다고 6일 밝혔다. GS25는 지난 4월 출시 이후 200만 개 이상 판매된 유어스인생라면의 상품명을 '돈벌라면'으로 변경하고 제휴 상품의 혜택 내용을 용기면에 디자인해 22만 개 한정 상품으로 오는 7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1.06 16:42
좋아요 1
조회수 1,924
댓글 0
편의점에서 잘 팔리는 PB 용기면의 포장 디자인이 광고 플랫폼으로 변신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삼성증권 네이버페이 투자 통장' 제휴 상품을 GS25 PB 용기면을 통해 광고한다고 6일 밝혔다. GS25는 지난 4월 출시 이후 200만 개 이상 판매된 유어스인생라면의 상품명을 '돈벌라면'으로 변경하고 제휴 상품의 혜택 내용을 용기면에 디자인해 22만 개 한정 상품으로 오는 7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