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플로가 연내 '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상 콘텐츠 서비스와 함께 플로의 강점인 개인화 추천 기능을 더욱 강화해 음원 서비스 시장 2위인 KT 지니뮤직을 따라잡는다는 목표다.
16일 플로 운영사인 드림어스컴퍼니 관계자는 "플로에서 뮤직비디오 뿐 아니라 아티스트들과 함께 제작하는 독점 영상 콘텐츠 등 음악 관련 동영상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올 하반기 안으로 시작하려 한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0.16 20:01
좋아요 0
조회수 1,012
댓글 0
SKT 플로가 연내 '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상 콘텐츠 서비스와 함께 플로의 강점인 개인화 추천 기능을 더욱 강화해 음원 서비스 시장 2위인 KT 지니뮤직을 따라잡는다는 목표다.
16일 플로 운영사인 드림어스컴퍼니 관계자는 "플로에서 뮤직비디오 뿐 아니라 아티스트들과 함께 제작하는 독점 영상 콘텐츠 등 음악 관련 동영상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올 하반기 안으로 시작하려 한다"고 밝혔다.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