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전문 컨설팅 기업 메타브랜딩(대표 김은하·박항기)은 범 아시아의 트렌드를 진단하고 공유해볼 수 있는 장인 ‘제2회 아시아 브랜딩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개최된 제1회 컨퍼런스에서는 아시아 퍼시픽 시장의 가장 큰 화두인 ‘밀레니얼(Millenial)’을 주제로 다룬 바 있으며, 올해 제2회 컨퍼런스는 ‘Unboxing the Trends’를 중심으로 아시아 트렌드를 따라잡는 마케팅/브랜딩 성공 전략: ‘2020 브랜딩의 미래를 예측하다’라는 주제로 열린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