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광풍이 불었던 라면업계에 다시 가격 경쟁력을 앞세운 실속형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라면들이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이지 못한 데다 생활경제 침체가 이어지면서 '더 싼' 라면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났다는 분석이다. 9일 오뚜기는 기본적인 라면의 맛을 강조한 실속형 라면 '오!라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09 19:08
좋아요 1
조회수 1,335
댓글 0
'프리미엄' 광풍이 불었던 라면업계에 다시 가격 경쟁력을 앞세운 실속형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라면들이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이지 못한 데다 생활경제 침체가 이어지면서 '더 싼' 라면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났다는 분석이다. 9일 오뚜기는 기본적인 라면의 맛을 강조한 실속형 라면 '오!라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