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코바코, 시청자 PPL 관심도 조사 리얼버라이어티 시청자 관심도 최고

2019.08.14 18:29

유리나

좋아요 0

조회수 1,085

댓글 0



코바코 통계시스템이 제공하는 소비자행태조사(MCR)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리얼 버라이어티를 즐겨 시청하는 소비자의 46%가 예능 PPL(간접광고)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10대와 20대의 관심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PPL 관심품목은 연령대별로 조금씩 달랐다. 10대는 휴대폰, 20대는 의류, 30~50대는 자동차, 60대는 생활가전 PPL에 각별한 관심을 보이고 있었다. 

20~30대의 38%는 PPL로 알게 된 제품의 정보를 추가 탐색한 경험이 있다고 응답했고, 28%는 구입 및 이용경험도 있다고 응답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