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가 일본 간편결제 사업 투자 등 영향에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지난해 같은 기간의 절반 수준으로 줄었다. 네이버는 올해 2분기 매출 1조6천303억원에 영업이익 1천283억원을 올렸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 2분기보다 매출은 19.6% 늘었고, 영업이익은 48.8% 감소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7.25 11:22
좋아요 2
조회수 884
댓글 0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운영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