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테오(지사장 고민호)가 신규 이용자 확보를 위한 모바일 앱 광고 솔루션 ‘크리테오 앱 인스톨(Criteo App Install)’을 16일 출시했다.
‘앱 인스톨’은 특정 상품 및 브랜드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에게 적절한 앱 광고를 보여주는 모바일 풀스택 솔루션이다. 크리테오가 보유한 월 19억 명 이상의 방대한 고객 데이터를 머신러닝 기술과 예측 최적화 시스템을 바탕으로 분석, 잠재 소비자를 선정하고 앱 광고를 노출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7.17 19:23
좋아요 2
조회수 775
댓글 0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