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1.13 08:00|
추천0|
댓글0
마윈의 알리바바, 할인행사 매출액 10조
중국에서 ‘광군제’(光棍節)로 불리는 ‘독신자의 날’인 11일에 알리바바의 마윈회장은 처음으로 중국에서만 진행되던 광군제 할인행사를 전 세계를 대상을 넓혔고 그 결과 온라인 매출이 10조 원을 넘어섰습니다. 이번 행사가 알리바바의 존재감은 물론 마윈의 영향력까지 확대되고 있다는 평입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은 (주)아이보스에 있습니다.
공유 시 출처 표기는 필수이며, 내용 수정은 금합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전체 알림
받은 쪽지함
처음 오픈마켓 입점 후 오픈마켓별 팁 - G마켓
데이터로 보는 커피 수입 트렌드
처음 오픈마켓 입점 후 오픈마켓별 팁 - 11st
빡센 실무에 놓쳐버린 페북 광고 용어 - 캠페인(2)
빡센 실무에 놓쳐버린 페북 광고 용어 - 캠페인(1)
광고주의 목표와 마케터의 꿈을 실현시키다 - 텐핑
이제, 고객의 캘린더로 일정을 전달하세요 - 린더 파트너스
플랫폼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유익한 모두의 이벤트
해시태그를 가장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 스타태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