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2일 네이버가 구글 플레이에 우선 출시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은 3월 둘째 주(3/10~3/16)에 23만 9천 명의 사용자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2일 네이버가 구글 플레이에 우선 출시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은 3월 둘째 주(3/10~3/16)에 23만 9천 명의 사용자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