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캐나다와 리씽크는 고객에게 "u up?"이라는 메시지를 보내고 응답한 사람에게 매트리스 할인을 제공하는 똑똑한 심야 마케팅 캠페인으로 주목받았다.
그런데 이 캠페인은 듀렉스와 맥켄 월드그룹 그리스를 들뜨게 했다. "up"이라는 단어로 주의를 끌 수 있는 잠재력을 보았기 때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케아 캐나다와 리씽크는 고객에게 "u up?"이라는 메시지를 보내고 응답한 사람에게 매트리스 할인을 제공하는 똑똑한 심야 마케팅 캠페인으로 주목받았다.
그런데 이 캠페인은 듀렉스와 맥켄 월드그룹 그리스를 들뜨게 했다. "up"이라는 단어로 주의를 끌 수 있는 잠재력을 보았기 때문이다.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