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온라인 슈퍼마켓인 오카도 리테일(Ocado Retail)은 새해 첫날부터 기존의 1월 가격 할인 행사 및 판매 소매업체 메시지에서 탈피한 새로운 통합 캠페인을 시작했다.
세인트 루크(St.Luke)와 함께 제작한 "이야기할 만한 가치(value worth talking about)" 캠페인에서는 야채와 과일을 등장시켜 오카도에서 제공하는 저렴하면서도 고품질의 농산물을 홍보한다. 모큐멘터리 스타일로 촬영된 이 광고는 오카도의 실제 고객으로부터 나온 대본 없는 피드백과 칭찬을 과일, 채소 등 식료품 제품을 통해 표현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