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오카도, 새로운 캠페인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전달하다

2025.01.08 08:2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55

댓글 0

영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온라인 슈퍼마켓인 오카도 리테일(Ocado Retail)은 새해 첫날부터 기존의 1월 가격 할인 행사 및 판매 소매업체 메시지에서 탈피한 새로운 통합 캠페인을 시작했다.

세인트 루크(St.Luke)와 함께 제작한 "이야기할 만한 가치(value worth talking about)" 캠페인에서는 야채와 과일을 등장시켜 오카도에서 제공하는 저렴하면서도 고품질의 농산물을 홍보한다. 모큐멘터리 스타일로 촬영된 이 광고는 오카도의 실제 고객으로부터 나온 대본 없는 피드백과 칭찬을 과일, 채소 등 식료품 제품을 통해 표현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